729 Yellow Carbon(저렴한 W968형 라켓)

2021. 8. 4. 19:56관심이 있는 제품

    목차
반응형

예전에 류스원 선수가 72908을 쓴 적이 있는 것 같은데 그 이후로는 729 제품을 선수들 사이에서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

 

필자가 생각하기엔 DHS은하에 비하면 729는 국내에선 인기가 별로 없는 듯하다.

 

729 홈페이지에 들어가 봐도 별로 제품 소개가 없는 듯한데

 

사실 729는 많은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류스원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72908도 일반 버전과 성 대표용 버전이 나뉘는데 08의 성 대표용 버전은 흰색 바탕에 보라색이 있고 08 ES의 성 대표용 버전은 하늘색 바탕인 것으로 기억한다.(두 러버 모두 VOC <2라고 적혀 있다.)

 

러버 이외에 라켓에 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접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이에 필자는 오늘 한 가지의 라켓을 소개하고자 하는데

 

그것이 바로 Yellow Carbon이다.

 

1. 729 Yellow Carbon(Inner ALC)-6.0mm±0.2mm-3만 원대-FL, CS

limba-ayous-ALC-(ayous)-ALC-ayous-limba

(출처-ⓒ729旗舰店)

 

가격은 대략 직구가 기준 3만 원 중반대인 것 같으며 FL그립과 CS그립 정도만 구할 수 있는 것 같다.

 

이와 같이 나온 블루 카본비스카리아를 겨냥한 듯하고 블랙카본 프리모락 카본을 겨냥한 듯하다.

(다만 블루 카본의 중심층 바로 바깥은 Ayous 목재가 사용된 듯하다, 블랙카본도 키리 중심층을 쓴 것 같고)

여기에 더해서 옐로, 블루, 블랙 카본729의 프리미엄 라인이 아닐까 싶다. (SPECIAL MATERIAL BLADES)

(DHS에도 PG5X와 같은 보급형이 있긴 하지만 729의 프리미엄 라인과 가격이 비슷하다.)

 

저렴한 W968형 라켓을 찾고 FL이나 중펜을 찾는다면 좋은 선택지 중 하나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독자 여러분들의 구독이나 덧글은 필자에게 많은 도움이 된다.

 

글 읽고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버튼 눌러 주면 고맙겠다.

 

쓸 말이 없고 피곤하여 이만 줄인다.

 

독자들이 가끔 한 번씩 광고를 클릭해주면 필자는 두 달에 한 번 피자를 먹을 수 있다

반응형